question_answer
  • 닥터 마드리드: 10년 7억+디퍼

  • 닥터 마드리드: ??? ???: 저의 재능을 다저스로...

  • 스코월드: 이거 온 커뮤니티 도배될 경기 같은데ㅋㅋ

  • 마르코 로이스: 5대1과 3대0의 맞대결 ㅋㅋ

  • 스코월드: 전 담주 뮌헨 맨유전이 너무 기대되서ㅋㅋㅋ

  • 마르코 로이스: 페레즈처럼 강단 있게 나올 수 있는 오너가 필요해보이긴 합니다

  • 마르코 로이스: 일단 팬들부터 시어머니들 투성인데 뭐

  • 마르코 로이스: 즈그도 똑같죠

  • 스코월드: 맨유는 팬들이 레전드들이 너무 입김 넣는다고 하는데 하는 꼬라지 보면 레전드들이 입김을 안넣을 수가 없음

  • 마르코 로이스: 여름에 무지성하게 영입하는게 정착해버린듯

로그인

취소
  • 로그인을 쉽고 빠르게!

    아래 주소를 북마크하여 접속하면, 별도의 로그인 과정 없이 빠르게 레알매니아를 사용할 수 있어요. (비밀번호 노출 주의!!)

    http://realmania.net/bbs/autologin.php?user_id=내 아이디&password=내 비밀번호

선수 한명이 정말 많은걸 바꾼다는걸 새삼 또 느끼네요. ─ 레알매니아
Fútbol

선수 한명이 정말 많은걸 바꾼다는걸 새삼 또 느끼네요.

세르히오호돈신 입력된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.
2023.10.29 01:40 · 2830 views
<p>카마빙가!!!<br>까마우~까마우~카마빙가~~ 헤어도 독특해서 너무 좋고 플레이스타일도 번뜩임 때문에 눈정화 되고 너무 좋네요.</p><p>멘디 나가고 바로 경기흐름이 바뀌면서 경기가 정말 재밌게 바뀌는게 체감이 되서 신기했습니다.</p><p>선수하나의 플레이가 정말 많이 중요하구나...</p><p>멘디라면 절대로 못할 탈압박을 보이며 전진을하고 공소유가 매우 탄탄해서 잘 안뺐기니까 보면서 불안하지도 않고 너무 좋았습니다.</p><p><br><br>주드! 벨링엄!</p><p>이선수를 보면 경기를 바꾸는 능력! 이게 있는게 엄청난 선수라고 느껴지네요.</p><p>호날두, 메시, 음바페처럼 경기를 스스로 바꾸는 능력 이게 아무리 프로라도 쉽게 볼 수 없는 능력인데 20살에 벌써 보여주고 심지어 레알을 멱살잡고 끌어 올리는 모습 감격스럽습니다.</p><p>이 능력만큼은 저는 <span style="background-color: rgb(255, 255, 255); font-weight: 400; letter-spacing: normal;">호날두, 메시, 음바페 이세선수 말고는 잘 안떠오르네요.</span></p><p><span style="background-color: rgb(255, 255, 255); font-weight: 400; letter-spacing: normal;">근데 벨링엄에서 이게 저는 느껴져서 너무 좋습니다. </span></p><p><span style="background-color: rgb(255, 255, 255); font-weight: 400; letter-spacing: normal;">오늘 소름 그 자체네요.</span></p><p><br></p><p>원래 이번시즌 비니유니폼으로 준비했는데 벨링엄으로 바꿔야겠네요!</p><p>알라마드리드! 흥분돼서 졸린데 잠자기 아깝네요 ㅎㅎ</p>

댓글 8개

축구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