9T ─ 레알매니아
question_answer
  • La Decimo Cuarta: 전 쿠투인가 걔는 반대인데 영입은 필요하다고 봅니다. 근데 페레스가 안할듯

  • 라그: 카르바할 터지고 그때 가서 우풀백에 둘씩 데려온다는건 무리가 있음여

  • 마르코 로이스: 지단이 그랬었는데

  • 마요: 저도 영입 파긴 한데...살가도님이 틈만 나면 포르테아 여론전을..

  • 라그: 최소한 카르바할이 버틸 수 있을 때 실험해야지

  • 마르코 로이스: 저렇게 팀에 무리를 주지 않게 플레이하는데 본인이 직접 클러치까지 하는 선수가 있다는게 신기할 따름

  • 아르한: 전 그냥 바스케스 쓰자는 편이긴 합니당

  • 라그: 아 그리고 전 흔하지만 영입파...

  • 아르한: 벨링엄이 딱 0턴오버 1득점 하는 스타일의 ㅋㅋ

  • 마요: 그 뭐랄까. 그 세금을 내도 되는 수준은 전 네이마르 쯤 되면 세금 내도 된다고 보는 편...

로그인

취소
  • 로그인을 쉽고 빠르게!

    아래 주소를 북마크하여 접속하면, 별도의 로그인 과정 없이 빠르게 레알매니아를 사용할 수 있어요. (비밀번호 노출 주의!!)

    http://realmania.net/bbs/autologin.php?user_id=내 아이디&password=내 비밀번호

announcement

레알매니아 회원만 볼 수 있어요.

또는, 회원가입을 해주세요.